본문 바로가기
푸드,쿠킹

마니커 바사삭 치킨

by 유튭 2020. 6. 17.

1인 1 닭들 하시나요? 많은 분들이 치킨 정말 좋아하시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혼자서 배달시켜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찾다가 유튜브에서 머리큰미식가 님이 마니커 바사삭 치킨에 대한 영상을 올린 걸 보게 돼서 블로그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벌써부터 군침이 도는군요. ㅠㅠ

 

 

 

제품명은 마니커 바사삭 치킨 한 마리 12조각이라는 마니커에프앤지에서 생산한 상품입니다. 후라이드 치킨이며 구매 시 두 봉지를 붙여서 팔고 있습니다. 머리큰미식가 님은 쿠팡에서 로켓 프래쉬를 이용해 구매를 하셨다고 하네요. 한 봉에 500g으로 두 봉지 합쳐서 12,400원에 구매를 하셨다고 합니다. 메이커 치킨이 대부분 만 원 중반에서 2만 원대까지 있으니 가볍게 즐기는 상품으로 저렴하면서 적당한 가격 같습니다. 현재는 가격에 차이가 약간 있는 것 같은데 한 봉지에 6천 원 초반인 것은 확실합니다. 가족끼리 가볍게 야식으로 즐기시거나 술안주로 안성맞춤인 상품입니다.

 

 

마니커 바사삭 치킨은 에어프라이용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에어프라이기를 사용할 때 190~200도로 20~25분 정도 조리하시면 될 것 같고 에어프라이 외에도 조리법이 나와 있는데 튀김 냄비에 조리를 할 때는 180도에서 6~8분간 조리를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에어프라이용으로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머리큰미식가 님은 위에 보이는 에어프라이 오븐형 기기로 조리를 하셨습니다. 

 

 

에어 프라이기 안에 바스켓으로 조리를 할 수도 있겠지만 오븐형을 가지고 계신 분이시라면 위에 보이는 통돌이를 통해서 조리하시면 더 바싹하게 구워 맛있게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통의 크기에 따라 양이 정해져 있고 세척하는데 힘이 들 수도 있겠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사용하시는 게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또 꼬치도 끼워서 구울 수 있으니 유용해 보입니다. 

 

 

치킨 조각 12개를 통에 넣고 오븐형 에어 프라이기 걸이에 잘 걸어 줍니다.

 

 

에어 프라이기 세팅 후 바로 조리를 시작했습니다.

 

 

통이 철이기 때문에 오븐형 에어 프라이기를 사용하실 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봉지로 봤을 때는 양이 적은 것 같았으나 조리 후 확인을 해보니 꽤 되는 것 같습니다. 머리큰미식가 님은 에어 프라이기로 음식을 조리했을 때 대부분 실패를 해서 이용을 잘 안 하셨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특별한 요리를 아니니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름이 뚝뚝 떨어지는 게 맛있어 보입니다.

 

 

 

통에서 꺼낸 모습인데 가까이서 보니 바싹 익혀진 것 같습니다. 

 

 

닭다리 먹는 걸 구경하고 있자니 상당히 고통스러운데 머리큰미식가 님의 평은 상당히 맛있다입니다. 이번에는 에어프라이 요리를 성공했다고 좋아하시네요. 사실 에어 프라이기로 성공과 실패를 나누는 게 이상하기는 하지만 오도독뼈도 연하면서 식감도 좋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김이 모락모락 나는 게 보이시나요? 군침이 너무 돌아 제 혀끝이 아프군요. ㅠㅠ

 

 

이번에는 닭날개를 먹고 있는 모습니다. 날개도 뻑뻑함이 없고 연하면서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시장에서 파는 옛날 통닭과는 다르게 오히려 고급스러운 맛이 난다고 합니다. 많이 드시는 분은 모르겠지만 가격이 6천 초반대임을 감안하면 집에서 간편하게 치킨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론입니다. 마니커 바사삭 치킨 한 마리 12조각 에어프라이기 전용으로 나왔지만 튀김기로도 조리가 가능하며 맛을 어메이징 하면서 딜리셔스 합니다. 간편하게 치킨을 드시고 싶을 때, 혼술을 할 안주가 필요할 때, 아이들 간식으로도 강력 추천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머리큰미식가 님이 추천한 치킨 마니커 바사삭 치킨이었습니다. 그리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