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어버이날 돈휴지

by 유튭 2020. 4. 11.

어버이날이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늘 돌아오는 어버이날에 심각하게는 아니지만 선물을 뭘 해드릴지 고민을 하곤 했습니다. 지금은 4월 초라 조금 이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지만 미리미리 생각을 해두면 나중에 편하겠죠?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돈휴지라는 신박한 영상을 보게 돼서 소개를 해드릴까 합니다.

 

 

예씨라는 유튜브 채널인데 자매가 함께 출연하고 영상을 만드는 것 같아요. 매력이 통통 튀고 철철 넘쳐서 부모님이 효녀들 덕분에 웃음꽃 피는 날이 많을 것 같은데 예씨 자매가 돈휴지 몰래카메라 영상을 올린 걸 리뷰해 보겠습니다.

 

 

 

이 영상은 어버이날 선물은 아니었고 어머님의 생신 선물로 이벤트를 준비한 것입니다. 리니 님의 흥 넘치는 모습이 귀엽군요. ㅎㅎㅎ 저 돈다발을 휴지와 연결해 곽 안에 넣고 휴지를 뽑게 만들어 어머님을 놀라게 해 드릴 거예요.

 

 

만 원권을 한 장 한 장 스카치 테이프로 붙여줍니다. 그런데 힘이 약한지 자주 떨어지더군요. 어려운 작업은 아니지만 그래도 섬세하게 붙여줘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도 두 번째 GIF처럼 돌돌 말아주는 거죠.

 

 

그러면 이렇게 완성이 됩니다. 어머님 놀랄 생각 하니 저도 두근두근 하더군요. ㅎㅎㅎ

 

 

 

어머님 생신이셔서 자매가 미역국을 끓여 드렸습니다. 저도 어머니 생신 때 늘 끓여드리기는 하는데 딸들이 끓여 드리니 다른 선물이 없어도 흡족해하는 모습이군요. 요즘 딸 둘 낳으면 금메달이라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는 일부러 미역국을 엎질러 휴지를 뽑아달라고 어머님께 부탁합니다. 딸은 눈치를 보며 기대를 하고 있고 어머님은 뽑자마자 벌써 와~ 하시네요. ㅎㅎㅎㅎ

 

 

 

돈휴지를 목에 걸고 행복해 하는 어머님 모습을 보니 저도 얼굴에 미소를 짓게 되네요. 행복하고 밝은 가정 같아서 부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예씨 자매의 이벤트를 대박 성공이었네요. 

 

꼭 현금을 많이 할 필요는 없고 학생이라면 천 원으로 만들어도 부모님은 굉장히 기뻐하실 겁니다. 중요한 건 돈이 아니니까요... 중요하긴 합니다만;;; 아무튼 어버이날에 계획을 고민하시는 분이라든가 가정의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돈상자

어버이날 돈휴지 어버이날이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늘 돌아오는 어버이날에 심각하게는 아니지만 선물을 뭘 해드릴지 고민을 하곤 했습니다. 지금은 4월 초라 조금 이르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

granjear.tistory.com

그리고 강미영 님의 유튜브 영상인데 아버님의 좋아하시는 모습이 재미있어서 한 번 올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