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재테크/종목 분석

슈피겐코리아 사상 최대 실적 전망

by 유튭 2020. 10. 8.

슈피겐코리아는 프리미엄 패션 및 보호 케이스를 온라인 유통 채널에 집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북미 및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전 세계 온라인 시장에서 패션 및 보호 케이스를 비롯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판매하며 슈피겐(Spigen)이라는 브랜드 파워를 확대해 나가고 있는 기업입니다.

 

슈피겐코리아

 

※목차

▶기업 개요

▶투자 포인트

1.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전망

2. 4분기 애플 신제품 효과

3. 사업 영역 확장

▶실적 전망

▶수급 현황

▶차트 

 

 

▶기업 개요

슈피겐코리아

높은 온라인 세일즈 역량을 바탕으로 아마조닷컴(Amazon.com)이라는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현재 프리미엄 패션 및 보호 케이스를 온라인 유통 채널에 집중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북미와 유럽시장을 중심으로 전 세계 온라인 시장에서 패션 및 보호 케이스를 중심으로 모바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슈피겐(Spigen)이라는 브랜드를 세계적으로 확장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의 베스트 상품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액정보호 필름과 케이스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는 '슈피겐뷰티'라는 자회사가 있는데 국내 상품성 높은 제품을 미국 시장에 소개하는 전략으로 미디어 커머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계약을 완료하면서 시장의 높은 신뢰가 쌓인 상태입니다. 

 

 

▶투자 포인트

 

1.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슈피겐코리아

-삼성전자부터 3분기 영업이익 발표가 시작됩니다.

-슈피겐코리아의 영업이익은 2분기에도 좋았지만 3분기에는 사상 최대 실적인 301억 원을 전망하고 있습니다. 

-전년대비 156% 증가했고 전분기 대비 171% 증가했습니다. 

-자회사 '슈피겐뷰티'의 캘리포니아주 정부의 손세정제 매출 600억 원이 3분기에 반영될 예정입니다. 

 

2. 4분기 애플 신제품 효과

슈피겐코리아

-10월 중순에 애플이 아이폰 신규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4분기에 애플 아이폰 12 출시에 따른 수혜가 예상됩니다.

 

3. 사업영역 확장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가 단순 휴대폰 케이스나 액정 보호필름만 만드는 것이 아니라 테슬라 모델 3에 적용되는 15인치 내비게이션 강화유리 필름을 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향후 전기차 시장의 액세서리 시장 진출을 위한 사업 영역 다변화 노력을 하고 있는 슈피겐코리아입니다.

 

 

▶실적 전망

슈피겐코리아

-올해 실적이 지난해 대비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은 약 50%, 순이익 약 46%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보다 내년에 실적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10월 7일 종가 73,600원 마감, 2020~2021년 PER 7.3~7.7배

-시장 목표 주가 93,000원 제시했습니다.(밸류에이션 멀티플 적용 가능)

 

 

▶수급 현황

슈피겐코리아

-기관이 9월 1일부터 10월 7일까지 약 11만 5천 주의 순매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중 연기금이 30% 이상 순매수를 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관의 특성상 멀리 보는 매매를 하기 때문에 수급이 양호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트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의 일봉과 월봉 차트입니다. 10월 7일 73,600원에 종가가 형성됐는데 다시 한번 전고점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 같습니다. 최근 주가도 양호한 모습을 보이면서 강한 사이클로 움직이고 있는데 실적 발표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슈피겐코리아도 관심을 받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러나 투자는 아무도 책임져주지 않으니 늘 고심하시고 조심하시어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슈피겐코리아

IT/모바일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글로벌 브랜드 슈피겐코리아! 빠른배송, 기획특가, 신규회원 이벤트

www.spigen.co.kr

 

슈피겐코리아

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 기업 공식 홈페이지, 회사소개, 채용공고, 공시정보

spigenkorea.co.kr

 

슈피겐뷰티, 아마존 통해 코로나 위기 속 성장 발판 마련해

슈피겐뷰티, 아마존 통해 코로나 위기 속 성장 발판 마련해, 북미와 유럽 타겟 종합 헬스앤뷰티 시장 공략.. 출범 2년만에 가파른 성장세 기록

www.hankyung.com

 

레드시그널

주식투자 수익의 첫걸음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