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재테크/종목 분석

리메드 주가

by 유튭 2020. 10. 6.

리메드는 비침습 치료 분야의 TMS(경두개 자기자극 치료기기), NMS(신경 자기자극 치료기기), CSMS(코어근력 강화 에스테틱 기기)까지 세 방면으로 전자 약 사업을 영위 중인 업체입니다.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일렉트로코어(electroCore)가 개발한 비침습적 VNS장비 ‘감마코어 사파이어 CV’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환자 치료 긴급사용승인 소식에 동일 기술 의료기기를 보유한 리메드가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데 이 부분 유튜브 채널 레드시그널 통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리메드 주가

▶기업개요

▶투자 포인트

1. 에스테틱 고성장세 유효

2. 코로나 19 치료제 관련주로 부각

3. 중장기 성장 모멘텀

▶실적 전망

▶차트

 

 

▶기업 개요

리메드 주가

리메드는 비침습 치료 분야의 TMS(경두개 자기자극 치료기기), NMS(신경 자기자극 치료기기), CSMS(코어근력 강화 에스테틱 기기)까지 세 방면으로 전자 약 사업을 영위 중인 업체입니다. 사업별 부문 매출 비중은 2019년 기준 만성통증 사업 44%, 우울증(TMS) 사업 9%, 에스테틱 사업 32%, 기타 15%로 구성돼있습니다. 

 

코로나 19 여파로 전 사업 부문에서 수출 공백 발생했는데 9월부터 '쿨톤(Cooltone)' 공급 재개로 하반기 에스테틱 부문 실적 회복이 기대됩니다. 이연수요 효과로 올해보다는 내년 실적 고성장세 재개가 기대됩니다. 2021년에는 TMS 및 NMS의 미국 진출 기대감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리메드 주가

 

 

▶투자 포인트

 

1. 에스테틱 고성장세 유효

-9월부터 엘러간의 코어근력강화 체형관리 의료기기 '쿨톤'이 재개되었는데 리메드가 이 쿨톤의 핵심 부품을 독자 개발하고 납품하면서 이와 관련된 매출세가 나타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습니다. 

 

2. 코로나 19 치료제 관련주로 부각

-미국 식약국인 FDA에서 일렉트로닉 코어가 개발한 비침습적 VNS 장비인 '감마 코어 사파이어 CV' 긴급 사용 승인했습니다.

-비침습적 VNS 장비는 뇌에서 유전까지 모든 신경이 모여 있는 신경다발을 자극해서 증상을 개선하는 치료 장비인데 코로나 19 관련해 호흡기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에 동일한 의료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리메드가 모멘텀이 형성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 중장기 성장 모멘텀

-TMS : 뇌졸중과 치매 치료용 경두개 자기자극 치료기기

-NMS : 만성 통증 치료용 신경 자기자극 치료기기

모두 내년에 미국에 출시가 될 예정이기 때문에 중장기 성장 모멘텀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실적 전망

-올해는 좋지 않지만 내년이나 내후년에 실적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 또한 내후년까지 대폭 증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뷰티케어 업체들의 성장 초입 단계의 모습과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 뷰티케어 업체들이 적용받았던 PER 20배를 적용했을 때 42,000원 대의 밸류에이션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트

리메드의 일봉과 월봉 차트입니다. 단기적으로 하락했으나 거래가 증가한 모습을 보였는데 리메드의 모멘텀, 밸류에이션을 생각해 봤을 때 단기적으로는 상승이 가능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그러나 늘 조심하시어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REMED ::

【공지사항】 주주총회 소집공고 (임시주주총회) 2020-06-12   주주총회 소집공고 (임시주주총회) 주주님들의 건승과 댁내 평안을 기원합니다. 상법 제363조와 당사의 정관 제21,22조에 의거 (주)리��

remed.kr

 

레드시그널

주식투자 수익의 첫걸음

www.youtube.com

 

Allergan Receives FDA Clearance For CoolTone™ Device

/PRNewswire/ -- Allergan plc (NYSE: AGN) today announced CoolTone device received FDA clearance for improvement of abdominal tone, strengthening of the...

www.prnewswire.com

 

美 코로나19 천식 환자에 신경자극기 승인 - 의학신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자연 기자] 미국에서 코로나19에 걸렸거나 감염이 의심되는 천식 환자의 악화에 대해 신경자극기 치료가 FDA 응급 허가를 ...

www.bosa.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