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2020 나훈아 콘서트

by 유튭 2020. 9. 28.

2020 나훈아 콘서트

2020년 나훈아의 콘서트 방송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KBS 2TV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습니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 19 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는 소감으로 콘서트에 대한 관심을 폭발시키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습니다. 또 나훈아가 코로나 19의 힘든 상황으로 인한 공연 취지에 맞게 노개런티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재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나훈아는 "단순 방송 출연이 아닌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마음"이라고 말했습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그리고 이와 관련해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미리보기가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됐는데 영상 속에는 ‘2020년 최대의 반전! 가황 나훈아의 귀환’이라는 문구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고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이자 15년만의 방송 출연에 앞서 나훈아가 열정을 활활 불태우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23일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된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공연 라이브는 레전드로 불릴만한 무대들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나훈아는 “오늘과 같은 공연은 태어나서 처음”이라며 언택트 공연에 대한 소감을 밝힌 후 ‘트롯 황제’의 위엄이 느껴지는 다양한 히트곡과 빽빽이 들어찬 1000명의 방청객을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치솟게 했습니다.

특히 이날 공연에는 세대를 아우르는 28곡의 히트곡으로 이뤄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4면의 무대를 완전히 둘러싼 1000명의 관객 스크린은 그야말로 장관이었다고 합니다.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서 관람 중인 팬들의 모습이 폭발적인 함성을 쏟아내며 언택트 공연에 혼을 불어넣었고 당첨자 전원 참석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만든 이들은 각각의 영상 속에서 온 가족이 함께 응원하는 모습과 춤을 추는 모습 그리고 할머니의 흐뭇한 미소 등을 고스란히 선보이며 언택트지만 진심으로 연결된 가황과 전 세계 팬들의 뭉클한 만남을 그려냈다고 합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팬들은 "최고입니다. 진정한 레전드. TV에 다시 나올 용기 내주어 감사합니다.", "혼란스러운 지금 많은 위로와 힘의 충전이 됩니다.", "너무 기다려져요. 날짜만 세고 있습니다." 등 댓글을 올리며 너무나 기다렸던 나훈아를 향한 설렘을 드러냈습니다. 

 

 

2020 나훈아 콘서트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이번 콘서트는 나훈아 인생 최초의 ‘언택트’ 공연이자 15년만의 방송 무대 출연으로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오는 9월 23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되며 공연은 KBS 2 TV를 통해 9월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이후 온라인 다시보기 서비스나 TV를 통한 재방송은 없으니 꼭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KBS StarTV: 인물사전

KBS 아카이브 속 스타들의 과거와 현재의 모습을 정리해서 보여드립니다.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