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한가위 인사말

by 유튭 2020. 9. 28.

한가위 인사말

추석을 인사말을 찾다가 유튜브 채널 보령쌤TV에서 2020년 코로나 추석 인사말 모음 영상을 올려주셔서 보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추석 인사말에 "건강"이라는 말이 빠질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사회적 거리두기는 명절까지 이어지고 있지만 코로나 추석 인사말과 함께 건강함과 따스함을 전하는 행복한 추석 한가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추석 인사말 한번 확인해 보시죠.

 

 

한가위 인사말

"어김없이 돌아온 명절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지만 올해는 특별합니다. 소중한 분들과 넉넉하고 건강한 한가위 보내세요."

 

 

한가위 인사말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한가위, 넉넉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한가위 인사말

"풍성하고 밝은 보름달처럼 넉넉하고 건강한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한가위 인사말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이 아닐까요? 건강을 지키는 아름다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가위 인사말

"한가위 보름달처럼 풍성하게 행복과 건강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한가위 인사말

"추석 연휴에도 건강 잘 챙기시고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모든 일들이 잘 되시길 바랍니다."

 

 

한가위 인사말

"일상 속에서 힘들었던 일은 잠시 접고 한가위 보름달처럼 마음속에 행복이 가득 차오르기를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한가위 인사말

"풍요로운 들판처럼, 넉넉한 보름달처럼 행복과 건강이 가득한 추석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한가위 인사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추석이 되길 기원하며 풍성하고 넉넉한 추석 보내시기 바랍니다."

 

 

한가위 인사말

"올 추석에도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보름달처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한가위 인사말

 "언제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풍성한 한가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보령쌤TV

디지털역량강화교육, 스마트폰교육, SNS마케팅교육, 스마트폰강사 양성교육, 1인마케팅, 셀프브랜딩, 정보문해교육을 합니다. 강의문의 010-2269-5957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