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5 출시일과 가격 공개

by 유튭 2020. 9. 17.

PS5

2020년 9월 17일 PS5 디지털 쇼케이스가 진행됐습니다. 아직 PS5의 가격과 출시일이 발표되지 않았기에 많은 콘솔 유저들이 소식을 기다렸고 새벽 5시에 쇼케이스를 시청하신 분들이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나온 정보를 유튜브 DO 채널을 통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출시일과 가격

PS5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셨던 PS5 출시일과 가격이 공개되었습니다. 차세대 콘솔 시장의 성패를 결정할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출시일과 가격은 초미의 관심사였는데 가격은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탑재된 일반판이 $499.99(628,000원), DL 콘텐츠만 소비 가능한 디지털 에디션이 $399,99(498,000원)으로 측정됐습니다. 

 

 

PS5

출시일은 11월 12일 이루어 지는데 1차 출시국은 미국, 일본, 캐나다,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 대한민국까지 총 7개의 국가이며 나머지 국가는 11월 19일에 출시됩니다. 일본보다 빨리 출시됐던 PS4에 이어 PS5가 1차 출시라 많은 유저들이 좋아할 것 같은데 일반판의 가격이 XBOX 시리즈 X보다 3만 원 비싼 것은 아쉽습니다. 

 

특히 디지털 에디션이 가격은 저렴하면서 성능에는 차이가 없어 디지털 에디션이 상대적으로 많이 팔릴 것 같습니다. 

 

 

PS5
PS5

 

 

▶PS PLUS Collection

PS5

PS4 블루레이 타이틀을 구동할 수 없는 디지털 에디션 구매자들을 위한 서비스인지 PS PLUS 가입자를 위한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는데 바로 PS PLUS Collection입니다. PS PLUS Collection은 PS4 게임을 PS5에서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혜택으로 갓 오브 워, 파이널 판타지 15, 블러드 본, 데이즈 곤, 배트맨 아캄 나이트 등 주요 타이틀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아직 구체적인 라인업은 공개되지 않아 조금 더 두고 봐야 할 듯합니다. 

 

 

이제 PS5와 XBOX 시리즈 X가 공개된 만큼 발매 전까지 많은 정보들이 공개되며 각축전이 이루어질 것 같은데 유저들에게는 행복하지 않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경쟁을 이어나가 유저들이 늘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GameDO

프리미엄 게임 전문 채널 "GameDO"입니다. 게임에 관한 모든 것! 지금 바로 "GameDO"를 구독하세요! 다양한 고품질의 재미있는 콘텐츠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리뷰, 제휴 문의는 gamedo0411@naver.com

www.youtube.com

 

PlayStation

Welcome to the official home of PlayStation on YouTube. Here you'll find the latest videos about your favorite PlayStation products direct from Sony Computer...

www.youtube.com

댓글